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
writer 친친상회 (ip:)
date 2019-03-29


주문상태가 '발송'으로 표시되면,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사로 이동된 상태입니다.

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.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를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하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수정 취소

/ byte

PASSWORD : 확인 취소


고객지원
02-568-0310
운영시간 : AM 09:00 ~ PM 17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3:00
주말/공휴일 휴무 제품사입/입점 문의 : sales@blankcorp.kr 마케팅제휴 문의 : marketing@blankcorp.kr 해외수출 문의 : global@blankcorp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