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입금확인 문자가 오질 않아요.
writer 친친상회 (ip:)
date 2019-03-29


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-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상품Q&A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 (02-568-0310)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적립금 환불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-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&A에 작성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 (02-568-0310)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
(3)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- 주문서에 작성한 이름과 동일하게 입금이 되어야 전산에서 자동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. 다르게 입금하였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친친상회 또는 상품 q&a에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 , 실입금자명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 (4)동명이인의 입금자가 있을 경우 - 전산으로 자동매칭이 처리 되기 때문에 동명이인의 입금자가 있을 경우 자동처리가 어렵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 후 1시간 이내 결제완료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다면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친친상회 또는 상품 q&a에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 , 실입금자명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 위 경우에 해당될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꼭, 입금 전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 + 결제요청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:

수정 취소

/ byte

PASSWORD : 확인 취소


고객지원
02-568-0310
운영시간 : AM 09:00 ~ PM 17:00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3:00
주말/공휴일 휴무 제품사입/입점 문의 : sales@blankcorp.kr 마케팅제휴 문의 : marketing@blankcorp.kr 해외수출 문의 : global@blankcorp.kr